Detailed Notes on 다낭 불건마
Detailed Notes on 다낭 불건마
Blog Article
이 업소는 호텔을 통째로 빌려서 운영하기도 하고 다른 업소랑 다르게 차별화 둔거라면 대표적으로 그네코스라는게 있네요.
처음에 말한 규모가 큰만큼 매니저도 많이 있는편이며 단점으로는 현지느낌 나는 매니저도 많이 보여요.
누민 가라오케는 기본은 하는곳이여서 손님분들이 대체적으로 만족했던 가라오케로 기억해서 예약하실때 첫 초이스타임을 노려보는걸 추천드려요.
전반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곳이지만, 시설적인 부분에서 개선이 필요한 요소들이 있어 방문 전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스템을 주기적으로 바꿔서 혼동이 올 수도 있지만 그만큼 가게에 신경을 쓰고 있는 곳이고 다시 초이스가 가능한 후부터는 손님이 많이 찾는곳이기도 해요.
더킹스파 :위에 예쁜 곳이라면 다낭 더킹스 파는 서비스와 질로 승부합니다. 굉장히 쾌적한 환경에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고, 일하시는 매니저분들은 대부분 어리고 순수한 분들로 가득한 곳입니다. 더킹스파만의 매력은 단일 코스로 이루어졌지만 그 한 코스 안에 모든 완벽한 마사지 스킬이 더해진 최고의 서비스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다낭 청룡열차 마사지의 아가씨들은 다낭 기준으로 평균 이상의 외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눈에 띄게 화려한 스타일은 아니지만, 전반적으로 무난한 수준이며, 깔끔한 인상을 주는 편입니다.
빨간그네 마사지 : 이름이 특이하여 알아보셨던 분들은 다낭 빨간그네 마사지에 관해서 꼭 보셨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중국 마사지로 넘어오게 된 한 종류로서 한국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이한 방식의 붐붐 마사지 업소입니다. 특히 그네코스라는 스페셜 코스가 따로 있는데, 말 그대로 빨간 그네에서 묘기를 부리며 마사지를 해주는 방식으로 유명합니다.
아래 양식에 맞게 예약자 이름, 원하시는 코스, 방문 인원, 방문 시간 작성하여 카카오톡 또는 텔레그램으로 문의 바랍니다.
이 독창적인 시스템 덕분에 다낭을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 잡았습니다.
밤문화를 즐기러 온 사람들 보다는 일반 관광을 즐기러 왔다가 호기심에 가기도 하는곳인데 인기는 예전만치 않아요.
한때는 하월루와 투탑인 업소였지만 이제는 큰 특색이 없어서 많이 약해진 곳이기도 해요.
공용 샤워 시설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개인 공간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옷이나 수건을 올려둘 선반이 없어 이용 시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다낭 같이 더운 도시를 관광을 하신다면 육체적으로 굉장히 피로가 많이 쌓이고 힘든 상태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여행 다낭 불건마 중간중간에 이런 남성에게 힐링이 되는 불건마 마사지를 방문하셔서 즐기신다면 정말 크게 도움이 되실 것이라 확신합니다.